본문 바로가기
티스토리

배민 커넥트 자동차

by 젊은사자 2020. 9. 6.
반응형

 

코로나로 인해 소상공인 사업주들이나 프리랜서들의 수입이 저조해졌습니다. 그래서 투잡을 뛰시는 분이 많으신데요~ 코로나로 집콕 생활을 하게 되면서 배달을 요청하시는 사람들이 많아 택배나 배달대행이 많이 바빠졌지요~ 그중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배민 커넥트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.

 

배민커넥트의 장점은

1. 본인의 스타일에 맞춰 근무 날짜와 시간을  자유롭게 선택, 변경 할 수 있어 단기알바, 파트타임, 투잡으로 가능합니다. 하루에 한시간도 가능하다고 해요.

2. 근무 지역 어디서든 앱을 켜면 시작하고, 앱을 끄면 종료되는 방식입니다. 어느곳이든 본인이 있는 곳에서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. 

3. 일한 만큼, 일한 거리만큼 수입이 계산되어 매주 정산 됩니다. 시간당 평균수입이 15,000원정도 된다고 하니 꿀이죠~

 

 

자전거, 오토바이로 많이 하지만 본인 차로도 가능합니다. 

차 막히는 시간만 피한다면 운전이나 배송에 수월합니다. 

 

 

배민 커넥트 자동차로 하시는 분들에 드리는 꿀팁~

 

안내 영상이나 공지를 꼭 충분하게 숙지하셔야 합니다. 자칫하다가 손해보는 상황이 생깁니다.

 

음식배달이라면 조리요청 버튼은 단 몇분이라도 먼저 눌러주세요~ 조리시 기다려야하는 상황이 많이 생겨  시간적 손해가 생기기도 해요.

 

출발전에 네비게이션으로 도착지 상황을 확인하시면 좋아요~ 네비게이션이 때로 돌아가는 길을 알려줄때가 있는거 아시지요? 처음가는 모르는 길이라면 어쩔수 없이 네비게이션이 가라고 하는대로 가야하지만, 혹 아시는 길 이라면 그게 훨씬 시간을 단축시켜줍니다. 그리고 정말 잘 모르겠다면 이리저리 찾아 다니는것보다는 안심번호로 전화해서 물어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. 

 

출입 제한이 있는 아파트나 빌라는 인근에 차를 대고 걸어가는게 더 빠를수도 있어요~ 차를 가지고 들어가려고 하다보면 깐깐하게 제제를 가하는 보안하시는 분들이 계시니 차라리 인근에 차를 대로 걸어가는것이 더 빠릅니다. 

 

가장 중요한것~ 배달 완료후 사진을 꼭 찍어두셔야 합니다~ 대부분 그럴일이 없지만 받지 못했다고 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어요

반응형

댓글